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피피티에 이라스토야 넣어도 괜찮을까요?

란귄펭파 작성 글
조회 수 2883 1 0 복사

연령대가 2030에 맞춰져 있어서 대체로 딱딱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이라스토야는 좀 가벼워 보일까요ㅠ?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dlatldms 25.07.25. 12:40
너무 유치한 이미지만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7
328
normal
김철수 25.08.13.00:20 2,620
327
normal
25.08.12.14:53 2,540
326
normal
LEEAH 25.08.12.10:04 1,535
325
normal
INUGI 25.08.10.13:48 2,884
324
normal
쑤쑤 25.08.07.08:51 2,669
323
normal
휘영청 25.08.04.15:58 2,852
322
normal
kangji 25.08.04.10:53 1,688
321
image
kangji 25.08.04.10:50 2,587
320
normal
김현주2408 25.08.02.21:37 2,707
319
normal
김현주2408 25.08.02.21:36 2,887
318
normal
밍쮸 25.08.01.21:52 5,207
317
image
baegopang 25.08.01.14:46 2,763
316
normal
leeeeee 25.07.31.12:52 2,753
normal
란귄펭파 25.07.23.23:39 2,883
314
normal
김수현1626 25.07.22.12:22 4,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