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에 이라스토야 넣어도 괜찮을까요?
연령대가 2030에 맞춰져 있어서 대체로 딱딱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이라스토야는 좀 가벼워 보일까요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10 |
| 163 | 담홍펭귄 | 25.07.14.09:17 | 4,571 | |
| 162 | 제이8 | 25.07.14.09:38 | 3,843 | |
| 161 | baegopang | 25.07.14.10:01 | 2,906 | |
| 160 | 김윈터 | 25.07.15.02:01 | 4,890 | |
| 159 | 정애 | 25.07.16.02:05 | 4,790 | |
| 158 | 오동통통통 | 25.07.16.21:52 | 2,890 | |
| 157 | 연정 | 25.07.17.09:54 | 2,885 | |
| 156 | 펭귄1호 | 25.07.17.16:53 | 3,162 | |
| 155 | 김김김이이이 | 25.07.17.22:32 | 2,909 | |
| 154 | 김상혁 | 25.07.18.18:22 | 2,896 | |
| 153 | 이수미3100 | 25.07.18.19:59 | 2,767 | |
| 152 | 초코코코 | 25.07.20.22:10 | 5,264 | |
| 151 | 팡팡팡이 | 25.07.21.09:30 | 2,938 | |
| 150 | 김수현1626 | 25.07.22.12:22 | 4,039 | |
| 란귄펭파 | 25.07.23.23:39 | 2,884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