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피피티에 이라스토야 넣어도 괜찮을까요?

란귄펭파 작성 글
조회 수 2884 1 0 복사

연령대가 2030에 맞춰져 있어서 대체로 딱딱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이라스토야는 좀 가벼워 보일까요ㅠ?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맥사용자분중에 폰트 적용 안되시는 ... 2 마지막 글입니다. 다음글

댓글 1

댓글 쓰기
dlatldms 25.07.25. 12:40
너무 유치한 이미지만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10
163
normal
담홍펭귄 25.07.14.09:17 4,571
162
normal
제이8 25.07.14.09:38 3,843
161
normal
baegopang 25.07.14.10:01 2,906
160
normal
김윈터 25.07.15.02:01 4,890
159
normal
정애 25.07.16.02:05 4,790
158
normal
오동통통통 25.07.16.21:52 2,890
157
normal
연정 25.07.17.09:54 2,885
156
normal
펭귄1호 25.07.17.16:53 3,162
155
normal
김김김이이이 25.07.17.22:32 2,909
154
normal
김상혁 25.07.18.18:22 2,896
153
normal
이수미3100 25.07.18.19:59 2,767
152
normal
초코코코 25.07.20.22:10 5,264
151
normal
팡팡팡이 25.07.21.09:30 2,938
150
normal
김수현1626 25.07.22.12:22 4,039
normal
란귄펭파 25.07.23.23:39 2,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