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다들 처음

양소윤 양소윤 작성 글
조회 수 3318 6 0 복사

다들 처음 만들어본 피피티가  무엇인가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ppt초보 2 smart 기법 표기 PPT 다음글

댓글 6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5.07.09. 15:24
저도 학교 수업 PPT.. 아 뭔가 별을 많이 넣었던 기억이..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5
178
normal
하윤정 25.07.08.09:29 7,493
177
normal
빵칠이 25.07.08.11:25 3,089
176
normal
박주원 25.07.08.22:11 2,994
normal
양소윤 25.07.08.22:25 3,318
174
normal
1817 25.07.09.13:09 3,006
173
normal
박하은2108 25.07.09.13:45 2,974
172
normal
이지원0751 25.07.09.14:11 5,449
171
image
김현정2455 25.07.09.20:27 2,946
170
normal
남태웅 25.07.10.23:55 2,920
169
normal
hdk0068 25.07.11.13:36 2,987
168
normal
푸른곰7 25.07.11.16:43 2,902
167
normal
Kukuku 25.07.11.20:45 2,869
166
normal
소소수 25.07.11.23:34 2,938
165
normal
이민혁4501 25.07.12.16:10 3,070
164
normal
인천코끼리 25.07.12.22:51 4,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