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이 도형은 어떻게 만들 수 있나요?

왕바우 작성 글
조회 수 3190 2 0 복사

20250705_020917.png어렵네요. 모서리가 둥근 사각형도 아니고...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5.07.07. 17:17
안녕하세요~

해당 도형은 점 편집을 이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왕바우 25.07.07. 17:50
그렇군요. 저도 한번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08
283
normal
김재현2521 25.07.06.13:57 3,179
282
normal
이혜진4458 25.07.05.13:49 3,266
image
왕바우 25.07.05.02:17 3,190
280
normal
정지현1229 25.07.04.15:18 3,203
279
normal
김채윤5852 25.07.03.18:01 3,301
278
normal
마낑애 25.07.03.10:11 3,376
277
image
김묘선 25.07.02.13:25 3,938
276
normal
뚜또징757 25.07.02.09:57 3,152
275
normal
와우티비 25.07.01.15:06 3,200
274
normal
hehe11 25.06.30.17:28 3,337
273
normal
정수민4941 25.06.30.15:14 3,358
272
normal
형을욱 25.06.30.09:45 3,472
271
normal
fjfjjfidf 25.06.30.09:41 3,368
270
image
왕바우 25.06.29.23:52 3,426
269
normal
왕바우 25.06.26.22:37 5,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