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관련해서 여쭙고싶습니당
대학원생인데 지금 방학이라서 전공공부랑 공모전 준비를 하고 있는데, 문득 생각이 든게 자격증이 먼저일지.. 저런게 먼저일지가 고민이 됩니다 ㅜ ㅠ 대학원생분이나 직장인분들의 조언을 듣고싶어요
댓글 1
댓글 쓰기
minhy_38
25.07.03. 15:29
저라면 공모전 선택할 거 같아요! 자격증은 주기적으로 일정이 있어서 비교적 따기 쉬운데 있는데 공모전 기회는 자주 없잖아요..! 자격증은 마음만 먹으면 학기 중에서도 딸 수 있을 거 같아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17 |
| 283 | 김재현2521 | 25.07.06.13:57 | 3,179 | |
| 282 | 이혜진4458 | 25.07.05.13:49 | 3,268 | |
| 281 | 왕바우 | 25.07.05.02:17 | 3,193 | |
| 280 | 정지현1229 | 25.07.04.15:18 | 3,203 | |
| 279 | 김채윤5852 | 25.07.03.18:01 | 3,304 | |
| 마낑애 | 25.07.03.10:11 | 3,379 | ||
| 277 | 김묘선 | 25.07.02.13:25 | 3,940 | |
| 276 | 뚜또징757 | 25.07.02.09:57 | 3,153 | |
| 275 | 와우티비 | 25.07.01.15:06 | 3,201 | |
| 274 | hehe11 | 25.06.30.17:28 | 3,338 | |
| 273 | 정수민4941 | 25.06.30.15:14 | 3,358 | |
| 272 | 형을욱 | 25.06.30.09:45 | 3,473 | |
| 271 | fjfjjfidf | 25.06.30.09:41 | 3,369 | |
| 270 | 왕바우 | 25.06.29.23:52 | 3,427 | |
| 269 | 왕바우 | 25.06.26.22:37 | 5,72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