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자격증 관련해서 여쭙고싶습니당

마낑애 마낑애 작성 글
조회 수 3379 1 0 복사

대학원생인데 지금 방학이라서 전공공부랑 공모전 준비를 하고 있는데, 문득 생각이 든게 자격증이 먼저일지.. 저런게 먼저일지가 고민이 됩니다 ㅜ ㅠ 대학원생분이나 직장인분들의 조언을 듣고싶어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minhy_38 25.07.03. 15:29
저라면 공모전 선택할 거 같아요! 자격증은 주기적으로 일정이 있어서 비교적 따기 쉬운데 있는데 공모전 기회는 자주 없잖아요..! 자격증은 마음만 먹으면 학기 중에서도 딸 수 있을 거 같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17
283
normal
김재현2521 25.07.06.13:57 3,179
282
normal
이혜진4458 25.07.05.13:49 3,268
281
image
왕바우 25.07.05.02:17 3,193
280
normal
정지현1229 25.07.04.15:18 3,203
279
normal
김채윤5852 25.07.03.18:01 3,304
normal
마낑애 25.07.03.10:11 3,379
277
image
김묘선 25.07.02.13:25 3,940
276
normal
뚜또징757 25.07.02.09:57 3,153
275
normal
와우티비 25.07.01.15:06 3,201
274
normal
hehe11 25.06.30.17:28 3,338
273
normal
정수민4941 25.06.30.15:14 3,358
272
normal
형을욱 25.06.30.09:45 3,473
271
normal
fjfjjfidf 25.06.30.09:41 3,369
270
image
왕바우 25.06.29.23:52 3,427
269
normal
왕바우 25.06.26.22:37 5,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