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작업할 때 같은 위치에 두가지 이상의 요소가 겹쳐 있을 때

왕바우 작성 글
조회 수 5727 2 0 복사

그 아랫 요소를 선택하는 방법이 있나요?

전에 누구에게 들었는데 

키보드에 어떤 키만 누르면 아래것이 선택 되었는데 

까먹었어요.

 

혹시 고수분들 께서는 알고 계시면 지도 부탁드립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쁘니찌니 25.06.27. 09:04
두개가 겹쳐있을때는 두개를 전체 지정한담에 Shift누른채 앞에 요소 누르면 뒤에거만 선택되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17
208
normal
김재학2729 25.06.17.09:35 5,400
207
normal
25.06.17.11:41 4,199
206
normal
시원한도원녁에서드럼연주 25.06.17.13:48 3,354
205
normal
에베벱 25.06.17.21:41 4,399
204
normal
현쥬 25.06.20.22:54 3,950
203
normal
HayoonPotter 25.06.21.17:18 3,362
202
normal
김채은2505 25.06.22.00:34 3,296
201
normal
이인선 25.06.22.17:24 3,298
200
normal
오지승 25.06.23.14:09 9,138
199
normal
김상혁 25.06.24.10:49 3,446
198
normal
이영진5443 25.06.24.10:57 3,401
197
normal
개바리짱이얌 25.06.24.16:54 3,348
196
normal
rosiddl_42 25.06.25.17:02 3,222
normal
왕바우 25.06.26.22:37 5,727
194
image
왕바우 25.06.29.23:52 3,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