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폰트 크기

김재학2729 작성 글
조회 수 5405 1 0 복사

새로운 제품 사업계획서를 만들어야 되는데,
글자 폰트 크기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ㅎ

보통 메인, 서부 텍스쳐, 본문 폰트 크기는 어떻게 하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ppt 구성 시 꿀팁.. 6 다음글

댓글 1

댓글 쓰기
이수정0411 25.06.17. 14:02

저는 눈 대중으로 크기를 설정해요ㅎㅎ 본문 텍스트/서브 텍스트 /메인텍스트를 한 눈에 구분할 수 있도록 크기를 설정해요

프리텐다드나 페이퍼로지체 사용해보세요~ 같은 글꼴 내에서 디테일하게 설정할 수 있어서 설정하기 편하실 거예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9
normal
김재학2729 25.06.17.09:35 5,405
207
normal
25.06.17.11:41 4,206
206
normal
시원한도원녁에서드럼연주 25.06.17.13:48 3,361
205
normal
에베벱 25.06.17.21:41 4,402
204
normal
현쥬 25.06.20.22:54 3,954
203
normal
HayoonPotter 25.06.21.17:18 3,366
202
normal
김채은2505 25.06.22.00:34 3,300
201
normal
이인선 25.06.22.17:24 3,304
200
normal
오지승 25.06.23.14:09 9,157
199
normal
김상혁 25.06.24.10:49 3,450
198
normal
이영진5443 25.06.24.10:57 3,415
197
normal
개바리짱이얌 25.06.24.16:54 3,360
196
normal
rosiddl_42 25.06.25.17:02 3,228
195
normal
왕바우 25.06.26.22:37 5,733
194
image
왕바우 25.06.29.23:52 3,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