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아이콘 요소 중 1개만 사용

바다 작성 글
조회 수 3834 3 0 복사

image.png

파워포인트 아이콘인데, 가운데 있는 볼링 이미지 1개만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3

댓글 쓰기
수진박 25.05.28. 16:35
파워포인트 아이콘이면 그룹해제(ctrl + shift +g )해서 각자 쓰시면 됩니다
이레_! 25.05.28. 16:39
svg 파일이면 일러스트에서 수정가능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97
223
normal
하이 25.05.29.23:01 4,061
222
normal
25.05.29.22:50 4,450
221
normal
25.05.29.21:00 4,091
220
normal
하이오공 25.05.29.20:33 3,653
219
normal
수진박 25.05.29.15:28 6,255
218
normal
윤가희 25.05.29.08:40 3,608
217
normal
강민서2543 25.05.28.20:40 4,412
216
normal
최유진1221 25.05.28.18:36 3,637
image
바다 25.05.28.13:57 3,834
214
normal
he_din 25.05.28.01:37 4,360
213
image
자몽허니블랙티가최고야 25.05.27.23:16 5,435
212
normal
kwack 25.05.27.19:01 3,872
211
normal
이재룡4406 25.05.27.18:45 8,316
210
normal
주주우 25.05.26.17:05 3,948
209
normal
이은희4305 25.05.26.14:41 4,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