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이거 어떻게 하는건가요

he_din he_din 작성 글
조회 수 4360 3 0 복사

파워 포인트 사진을 넣었을때 크기가 화면에 꽉 차게 어떻게 설정하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3

댓글 쓰기
dlatldms 25.05.28. 09:13

ctrl+shift 키를 누른 채로 사진 모서리를 당겨서 캔버스 사이즈에 맞게 크게 만들어보세요

지현42367 25.05.28. 16:38
슬라이드 우클릭 배경 서식에서 그림 또는 질감으로 채우기해서 사진 들고와서 채우세요
종이30 26.02.13. 18:00
사진 변경안할거면 배경서식에서 그림으로 변경하는게 편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98
223
normal
하이 25.05.29.23:01 4,061
222
normal
25.05.29.22:50 4,450
221
normal
25.05.29.21:00 4,093
220
normal
하이오공 25.05.29.20:33 3,655
219
normal
수진박 25.05.29.15:28 6,256
218
normal
윤가희 25.05.29.08:40 3,608
217
normal
강민서2543 25.05.28.20:40 4,412
216
normal
최유진1221 25.05.28.18:36 3,638
215
image
바다 25.05.28.13:57 3,835
normal
he_din 25.05.28.01:37 4,360
213
image
자몽허니블랙티가최고야 25.05.27.23:16 5,435
212
normal
kwack 25.05.27.19:01 3,872
211
normal
이재룡4406 25.05.27.18:45 8,316
210
normal
주주우 25.05.26.17:05 3,948
209
normal
이은희4305 25.05.26.14:41 4,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