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도와주세용!! ㅠㅠ
자몽허니블랙티가최고야
작성 글
피피티 만드는중인데 이렇게 사진 첨부시 슬라이드를 삐져나오는건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ㅠㅠ 슬라이드 할 때는 안보이긴 한데 만들때 신경쓰여서요.. 아무리 뒤져도 안나와서 질문드려요 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97 |
| 223 | 하이 | 25.05.29.23:01 | 4,061 | |
| 222 | 얼 | 25.05.29.22:50 | 4,450 | |
| 221 | 꽈 | 25.05.29.21:00 | 4,091 | |
| 220 | 하이오공 | 25.05.29.20:33 | 3,653 | |
| 219 | 수진박 | 25.05.29.15:28 | 6,254 | |
| 218 | 윤가희 | 25.05.29.08:40 | 3,608 | |
| 217 | 강민서2543 | 25.05.28.20:40 | 4,411 | |
| 216 | 최유진1221 | 25.05.28.18:36 | 3,637 | |
| 215 | 바다 | 25.05.28.13:57 | 3,834 | |
| 214 | he_din | 25.05.28.01:37 | 4,360 | |
| 자몽허니블랙티가최고야 | 25.05.27.23:16 | 5,434 | ||
| 212 | kwack | 25.05.27.19:01 | 3,872 | |
| 211 | 이재룡4406 | 25.05.27.18:45 | 8,316 | |
| 210 | 주주우 | 25.05.26.17:05 | 3,948 | |
| 209 | 이은희4305 | 25.05.26.14:41 | 4,590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