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제발 도와주세용!! ㅠㅠ

조회 수 5436 3 0 복사

피피티 만드는중인데 이렇게 사진 첨부시 슬라이드를 삐져나오는건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ㅠㅠ 슬라이드 할 때는 안보이긴 한데 만들때 신경쓰여서요.. 아무리 뒤져도 안나와서 질문드려요 ㅠㅠ

스크린샷 2025-05-28 001946.png

신고 공유 스크랩

자몽허니블랙티가최고야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3

댓글 쓰기
sehee01 25.05.28. 11:55
우클릭 자르기에서 조절 하시면 될 듯하네요
아니면 튀어나온 부분위에 사각형을 놓으시고 도형병합 - 빼기를 이용해서 삭제하셔도 될 듯합니다
서빈 25.06.09. 22:54
윗댓처럼 자르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인 거 같네여
profile image
구병철 25.09.22. 14:58
우클릭 자르기가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1
253
normal
이재룡4406 25.05.27.18:45 8,316
252
normal
kwack 25.05.27.19:01 3,873
image
자몽허니블랙티가최고야 25.05.27.23:16 5,436
250
normal
he_din 25.05.28.01:37 4,361
249
image
바다 25.05.28.13:57 3,837
248
normal
최유진1221 25.05.28.18:36 3,638
247
normal
강민서2543 25.05.28.20:40 4,412
246
normal
윤가희 25.05.29.08:40 3,609
245
normal
수진박 25.05.29.15:28 6,257
244
normal
하이오공 25.05.29.20:33 3,655
243
normal
25.05.29.21:00 4,093
242
normal
25.05.29.22:50 4,450
241
normal
하이 25.05.29.23:01 4,061
240
normal
임지수 25.05.30.10:47 3,576
239
normal
062100 25.05.30.14:31 4,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