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키노트와 피피티

kwack 작성 글
조회 수 3865 3 0 복사

호환이 되는 듯 안되는데.. (글씨 위치나, 글씨체, 크기 등)

해결하는 방법은 없겠죠?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3

댓글 쓰기
김동욱123 25.05.28. 09:11
저도 그렇던데.....완전히 호환안 되는 거 같았어요
gabdolly 25.09.22. 12:48
네 저도 완전 호환이 안되더라구요...
profile image
바보392 25.11.09. 10:40
진짜 파일이 넘어가기만 하더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9
223
normal
하이 25.05.29.23:01 4,052
222
normal
25.05.29.22:50 4,428
221
normal
25.05.29.21:00 4,083
220
normal
하이오공 25.05.29.20:33 3,642
219
normal
수진박 25.05.29.15:28 6,240
218
normal
윤가희 25.05.29.08:40 3,601
217
normal
강민서2543 25.05.28.20:40 4,403
216
normal
최유진1221 25.05.28.18:36 3,634
215
image
바다 25.05.28.13:57 3,830
214
normal
he_din 25.05.28.01:37 4,347
213
image
자몽허니블랙티가최고야 25.05.27.23:16 5,428
normal
kwack 25.05.27.19:01 3,865
211
normal
이재룡4406 25.05.27.18:45 8,285
210
normal
주주우 25.05.26.17:05 3,946
209
normal
이은희4305 25.05.26.14:41 4,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