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트와 피피티
호환이 되는 듯 안되는데.. (글씨 위치나, 글씨체, 크기 등)
해결하는 방법은 없겠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89 |
| 223 | 하이 | 25.05.29.23:01 | 4,052 | |
| 222 | 얼 | 25.05.29.22:50 | 4,428 | |
| 221 | 꽈 | 25.05.29.21:00 | 4,083 | |
| 220 | 하이오공 | 25.05.29.20:33 | 3,642 | |
| 219 | 수진박 | 25.05.29.15:28 | 6,240 | |
| 218 | 윤가희 | 25.05.29.08:40 | 3,601 | |
| 217 | 강민서2543 | 25.05.28.20:40 | 4,403 | |
| 216 | 최유진1221 | 25.05.28.18:36 | 3,634 | |
| 215 | 바다 | 25.05.28.13:57 | 3,830 | |
| 214 | he_din | 25.05.28.01:37 | 4,347 | |
| 213 | 자몽허니블랙티가최고야 | 25.05.27.23:16 | 5,428 | |
| kwack | 25.05.27.19:01 | 3,865 | ||
| 211 | 이재룡4406 | 25.05.27.18:45 | 8,285 | |
| 210 | 주주우 | 25.05.26.17:05 | 3,946 | |
| 209 | 이은희4305 | 25.05.26.14:41 | 4,56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