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에서 쓸 만한 ppt 배경이 있을까요?
공공기관에서 쓸 만한 ppt 배경이 있을까요?
상급자 없는 회의에서 쓸 가벼운 ppt인데
너무 가볍게 하자니 공공기관이라 분위기상 제한될 것 같고
상급자도 없는 회의인데 굳이 양식 지켜가며 피피티를 만들어야 하나 싶네요.
3D 이모티콘 활용한 ppt를 만들고 싶은데
배경은 그냥 흰 배경이 깔끔할지 아니면 그라데이션까지 넣어도 괜찮을지 고민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89 |
| 193 | 피티 | 25.05.22.23:29 | 5,973 | |
| 192 | ㅍㄲ | 25.05.22.20:51 | 3,800 | |
| 191 | 박서준 | 25.05.22.13:57 | 3,695 | |
| 190 | 꽃님e | 25.05.22.09:31 | 4,272 | |
| 189 | 서은민 | 25.05.21.18:12 | 3,620 | |
| 188 | 수린 | 25.05.21.15:51 | 4,698 | |
| 187 | 테넷 | 25.05.21.15:24 | 4,000 | |
| 186 | 하연1825 | 25.05.21.13:20 | 3,416 | |
| 185 | SEOYUN♡ | 25.05.21.07:10 | 3,486 | |
| 184 | 우갹 | 25.05.21.02:39 | 5,032 | |
| 시돌 | 25.05.20.17:15 | 5,951 | ||
| 182 | 옵저버 | 25.05.20.16:37 | 3,871 | |
| 181 | 백지윤 | 25.05.20.12:25 | 3,432 | |
| 180 | 꽁꼬롱 | 25.05.20.10:15 | 4,117 | |
| 179 | 조현정4742 | 25.05.20.00:06 | 3,593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