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질문있어요

옵저버 작성 글
조회 수 3870 2 0 복사

안녕하세요

PPT 보고서 만드는 직장인인데요

주로 슬라이드마스터는 언제 활용하시나요??

 

저는 제목, 쪽번호, 로고, 본문, 인포그래픽정도 사용하는거같아요..

다른분들 어떠신가해서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김지원4264 25.05.21. 09:09

저도 로고에 사용하기도 하고, 반복된 서식 있으면 슬라이드 마스터에 넣어버려요

dlatldms 25.05.21. 11:17
저는 목차텍스트도 슬라이드 마스터로 사용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9
193
normal
피티 25.05.22.23:29 5,973
192
normal
ㅍㄲ 25.05.22.20:51 3,800
191
normal
박서준 25.05.22.13:57 3,695
190
normal
꽃님e 25.05.22.09:31 4,271
189
normal
서은민 25.05.21.18:12 3,620
188
normal
수린 25.05.21.15:51 4,697
187
normal
테넷 25.05.21.15:24 3,999
186
normal
하연1825 25.05.21.13:20 3,415
185
normal
SEOYUN♡ 25.05.21.07:10 3,485
184
normal
우갹 25.05.21.02:39 5,032
183
normal
시돌 25.05.20.17:15 5,951
normal
옵저버 25.05.20.16:37 3,870
181
image
백지윤 25.05.20.12:25 3,432
180
normal
꽁꼬롱 25.05.20.10:15 4,116
179
normal
조현정4742 25.05.20.00:06 3,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