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질문있어요
안녕하세요
PPT 보고서 만드는 직장인인데요
주로 슬라이드마스터는 언제 활용하시나요??
저는 제목, 쪽번호, 로고, 본문, 인포그래픽정도 사용하는거같아요..
다른분들 어떠신가해서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89 |
| 193 | 피티 | 25.05.22.23:29 | 5,973 | |
| 192 | ㅍㄲ | 25.05.22.20:51 | 3,800 | |
| 191 | 박서준 | 25.05.22.13:57 | 3,695 | |
| 190 | 꽃님e | 25.05.22.09:31 | 4,271 | |
| 189 | 서은민 | 25.05.21.18:12 | 3,620 | |
| 188 | 수린 | 25.05.21.15:51 | 4,697 | |
| 187 | 테넷 | 25.05.21.15:24 | 3,999 | |
| 186 | 하연1825 | 25.05.21.13:20 | 3,415 | |
| 185 | SEOYUN♡ | 25.05.21.07:10 | 3,485 | |
| 184 | 우갹 | 25.05.21.02:39 | 5,032 | |
| 183 | 시돌 | 25.05.20.17:15 | 5,951 | |
| 옵저버 | 25.05.20.16:37 | 3,870 | ||
| 181 | 백지윤 | 25.05.20.12:25 | 3,432 | |
| 180 | 꽁꼬롱 | 25.05.20.10:15 | 4,116 | |
| 179 | 조현정4742 | 25.05.20.00:06 | 3,593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