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피피티 모핑 질문!

칼퇴인생 작성 글
조회 수 4765 1 0 복사

영상은 모핑이 적용 안 되나요?

자연스럽게 변했으면 좋겠는데 슬라이드를 넘기면 처음부터 재생돼요 ㅜㅜ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노션 단축키 1 다음글

칼퇴인생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15
normal
칼퇴인생 25.05.12.17:10 4,765
147
normal
sehee01 25.05.12.16:14 3,919
146
normal
25.05.12.10:25 4,412
145
normal
직장인123456 25.05.12.09:09 3,669
144
normal
Seowoo09 25.05.11.18:04 3,929
143
normal
구릉브룽 25.05.11.15:01 4,111
142
normal
ㅍㄲ 25.05.10.21:25 5,321
141
normal
혜린4454 25.05.09.20:49 3,817
140
image
김종현4828 25.05.09.16:43 5,987
139
image
닉넴머하지 25.05.09.15:46 3,890
138
normal
누룽쥐 25.05.09.14:29 3,874
137
normal
레몬푸댕 25.05.09.12:44 4,265
136
normal
푸른재 25.05.09.12:25 4,105
135
normal
이재현3811 25.05.09.10:43 3,883
134
normal
마승연 25.05.08.21:15 5,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