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단축키
파워포인트처럼 노션도 잘 활용하는 단축키가 있을까요?
댓글 1
댓글 쓰기
김지원4264
25.05.12. 17:01
저는 shift+b (폰트 볼드체), shift + u (글자 밑줄)을 가장 많이 사용해요.
페이지 불러올 때는 @를 사용하고 새로 블록 생성할 때는 /를 많이 씁니다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15 |
| 148 | 칼퇴인생 | 25.05.12.17:10 | 4,766 | |
| sehee01 | 25.05.12.16:14 | 3,920 | ||
| 146 | 잉 | 25.05.12.10:25 | 4,412 | |
| 145 | 직장인123456 | 25.05.12.09:09 | 3,670 | |
| 144 | Seowoo09 | 25.05.11.18:04 | 3,929 | |
| 143 | 구릉브룽 | 25.05.11.15:01 | 4,112 | |
| 142 | ㅍㄲ | 25.05.10.21:25 | 5,321 | |
| 141 | 혜린4454 | 25.05.09.20:49 | 3,817 | |
| 140 | 김종현4828 | 25.05.09.16:43 | 5,987 | |
| 139 | 닉넴머하지 | 25.05.09.15:46 | 3,890 | |
| 138 | 누룽쥐 | 25.05.09.14:29 | 3,874 | |
| 137 | 레몬푸댕 | 25.05.09.12:44 | 4,265 | |
| 136 | 푸른재 | 25.05.09.12:25 | 4,105 | |
| 135 | 이재현3811 | 25.05.09.10:43 | 3,883 | |
| 134 | 마승연 | 25.05.08.21:15 | 5,280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