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뉴모피즘 외 디자인 표현방식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피피티를 배워보고 싶어 유튜브 등 많은 분들의 도움을 통해 독학중인 피피티 초보자 입니다.
뉴모피즘이라는 디자인 표현방식에 감명받아 혼자 연습 중인데,
혹시 다른 디자인 표현 방법이 있을까 싶어 질문드립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789 |
| 328 | 푸른재 | 25.05.09.12:25 | 4,112 | |
| 327 | 레몬푸댕 | 25.05.09.12:44 | 4,283 | |
| 326 | 누룽쥐 | 25.05.09.14:29 | 3,886 | |
| 325 | 닉넴머하지 | 25.05.09.15:46 | 3,897 | |
| 324 | 김종현4828 | 25.05.09.16:43 | 6,004 | |
| 323 | 혜린4454 | 25.05.09.20:49 | 3,826 | |
| 322 | ㅍㄲ | 25.05.10.21:25 | 5,330 | |
| 321 | 구릉브룽 | 25.05.11.15:01 | 4,122 | |
| 320 | Seowoo09 | 25.05.11.18:04 | 3,944 | |
| 직장인123456 | 25.05.12.09:09 | 3,681 | ||
| 318 | 잉 | 25.05.12.10:25 | 4,427 | |
| 317 | sehee01 | 25.05.12.16:14 | 3,930 | |
| 316 | 칼퇴인생 | 25.05.12.17:10 | 4,779 | |
| 315 | 다람쥐364 | 25.05.12.18:46 | 3,730 | |
| 314 | 정지원4317 | 25.05.12.20:18 | 3,87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