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단축키 문의
한장에 도표 여러개를 놓앗는데 위치가 원하느대로 딱 맞지 않고 상하로 뒤틀려요....
도표 개체 3개 선택하고..........그 다음에 뭘 눌러야 하나요? 이상하게 맞춤을 했는데도 잘 안돼서...단축키 아시는 분요...ㅜㅜ
위아래랑 좌우 간격 맞춤 같은거....ㅠㅠ
댓글 1
댓글 쓰기
김동욱123
25.05.12. 09:50
직접 손으로 정렬하려면 좀 힘들긴해요 ㅠ
세로 간격 동일하게 단축키 : Alt, JD, AV, D / 가로 간격 동일하게 단축키 : Alt, JD, AH, D를 사용해보세요~
세로 간격 동일하게 단축키 : Alt, JD, AV, D / 가로 간격 동일하게 단축키 : Alt, JD, AH, D를 사용해보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28 |
| 328 | 푸른재 | 25.05.09.12:25 | 4,107 | |
| 327 | 레몬푸댕 | 25.05.09.12:44 | 4,269 | |
| 326 | 누룽쥐 | 25.05.09.14:29 | 3,876 | |
| 325 | 닉넴머하지 | 25.05.09.15:46 | 3,892 | |
| 324 | 김종현4828 | 25.05.09.16:43 | 5,990 | |
| 323 | 혜린4454 | 25.05.09.20:49 | 3,820 | |
| 322 | ㅍㄲ | 25.05.10.21:25 | 5,326 | |
| 구릉브룽 | 25.05.11.15:01 | 4,115 | ||
| 320 | Seowoo09 | 25.05.11.18:04 | 3,929 | |
| 319 | 직장인123456 | 25.05.12.09:09 | 3,672 | |
| 318 | 잉 | 25.05.12.10:25 | 4,414 | |
| 317 | sehee01 | 25.05.12.16:14 | 3,923 | |
| 316 | 칼퇴인생 | 25.05.12.17:10 | 4,768 | |
| 315 | 다람쥐364 | 25.05.12.18:46 | 3,721 | |
| 314 | 정지원4317 | 25.05.12.20:18 | 3,875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