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파워포인트 단축키 문의

구릉브룽 구릉브룽 작성 글
조회 수 4115 1 0 복사

 

한장에 도표 여러개를 놓앗는데 위치가 원하느대로 딱 맞지 않고 상하로 뒤틀려요....

 

도표 개체 3개 선택하고..........그 다음에 뭘 눌러야 하나요? 이상하게 맞춤을 했는데도 잘 안돼서...단축키 아시는 분요...ㅜㅜ

 

위아래랑 좌우 간격 맞춤 같은거....ㅠㅠ

신고 공유 스크랩

구릉브룽 구릉브룽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김동욱123 25.05.12. 09:50
직접 손으로 정렬하려면 좀 힘들긴해요 ㅠ

세로 간격 동일하게 단축키 : Alt, JD, AV, D / 가로 간격 동일하게 단축키 : Alt, JD, AH, D를 사용해보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28
328
normal
푸른재 25.05.09.12:25 4,107
327
normal
레몬푸댕 25.05.09.12:44 4,269
326
normal
누룽쥐 25.05.09.14:29 3,876
325
image
닉넴머하지 25.05.09.15:46 3,892
324
image
김종현4828 25.05.09.16:43 5,990
323
normal
혜린4454 25.05.09.20:49 3,820
322
normal
ㅍㄲ 25.05.10.21:25 5,326
normal
구릉브룽 25.05.11.15:01 4,115
320
normal
Seowoo09 25.05.11.18:04 3,929
319
normal
직장인123456 25.05.12.09:09 3,672
318
normal
25.05.12.10:25 4,414
317
normal
sehee01 25.05.12.16:14 3,923
316
normal
칼퇴인생 25.05.12.17:10 4,768
315
normal
다람쥐364 25.05.12.18:46 3,721
314
normal
정지원4317 25.05.12.20:18 3,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