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용 질문 드립니다!
발표용 피피티를 4개 만들어야 하는데 모두 같은 양식으로 할지 다른 양식으로 할지 고민이 되네요 ㅜ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90 |
| 148 | 칼퇴인생 | 25.05.12.17:10 | 4,760 | |
| 147 | sehee01 | 25.05.12.16:14 | 3,901 | |
| 146 | 잉 | 25.05.12.10:25 | 4,399 | |
| 145 | 직장인123456 | 25.05.12.09:09 | 3,666 | |
| 144 | Seowoo09 | 25.05.11.18:04 | 3,922 | |
| 143 | 구릉브룽 | 25.05.11.15:01 | 4,105 | |
| 142 | ㅍㄲ | 25.05.10.21:25 | 5,317 | |
| 141 | 혜린4454 | 25.05.09.20:49 | 3,805 | |
| 140 | 김종현4828 | 25.05.09.16:43 | 5,969 | |
| 139 | 닉넴머하지 | 25.05.09.15:46 | 3,886 | |
| 누룽쥐 | 25.05.09.14:29 | 3,870 | ||
| 137 | 레몬푸댕 | 25.05.09.12:44 | 4,250 | |
| 136 | 푸른재 | 25.05.09.12:25 | 4,097 | |
| 135 | 이재현3811 | 25.05.09.10:43 | 3,878 | |
| 134 | 마승연 | 25.05.08.21:15 | 5,273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