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깔끔하게 만드는법,,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 작성 글
조회 수 4397 4 0 복사

여태까지 만든 ppt는 다 탬플릿을 썼어서 꽤나 깔끔하게 잘 만들었었는데 평?생? 탬플릿만 쓸 순 없으니깐요,, ppt 구성이라던지,, 이런걸 어떻게 해야 깔끔하게 잘 만들 수 있을까 싶어서 올려봐용,,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어떻게 하면 1 창의적인 제안 2 다음글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4

댓글 쓰기
김동욱123 25.04.30. 09:13
정렬이나 글꼴만 깔끔해도 반 이상은 먹고 들어가는 거 같아요 ~
profile image
정미화 25.05.02. 16:48
글자 간격 띄우기나 복잡한 디자인이 아닌 예를들어 스케치북에 요약된 글 이렇게만 있어도 깔끔한 것 같아요!
profile image
ㅍㄲ 25.05.10. 21:24
깔끔한 폰트 사용하고 복잡하고 화려한 그림보다는 아이콘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90
118
normal
정미화 25.05.03.01:51 4,352
117
normal
남연주 25.05.02.23:02 3,884
116
normal
방가방가 25.05.02.22:22 5,453
115
normal
뇸뇸롬 25.05.02.15:03 4,209
114
normal
바다 25.05.02.14:22 4,264
113
normal
초코민트아이스크림 25.05.02.12:28 4,015
112
normal
준하 25.05.01.23:11 4,067
111
normal
개바리짱이얌 25.05.01.16:09 3,115
110
normal
방가방가 25.04.30.22:21 4,070
normal
집가고싶다 25.04.30.07:34 4,397
108
normal
Andromeda 25.04.30.06:23 4,050
107
normal
밈마밈 25.04.29.22:19 4,355
106
file
문미라4937 25.04.29.21:02 4,208
105
normal
이한별4423 25.04.29.16:47 4,134
104
normal
주은3248 25.04.29.14:32 4,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