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피피티 깔끔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피피티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연어마스터 작성 글
조회 수 4195 1 0 복사

피피티 만들기 너무 어렵습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5.04.24. 14:46
PPT 어렵죠 ㅠㅠ 파란펭귄 홈페이지에서 커뮤니티에 레퍼런스들도 공유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만드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20
388
normal
오늘치킨어때 25.04.21.14:32 5,741
387
normal
QWERTY 25.04.21.15:37 4,593
386
normal
냐냐v 25.04.21.17:03 4,615
385
image
장지영0603 25.04.21.17:09 8,558
384
image
김민지4079 25.04.22.14:52 4,856
383
normal
구고운 25.04.22.16:18 5,715
382
normal
이레_! 25.04.23.11:17 4,664
381
normal
비형 25.04.23.13:47 4,294
380
normal
연어마스터 25.04.23.20:46 4,162
normal
연어마스터 25.04.23.20:47 4,195
378
normal
allsdudi 25.04.24.10:43 4,334
377
image
피곤핑 25.04.24.15:21 6,289
376
normal
피피티 25.04.24.17:09 4,555
375
normal
이정민3021 25.04.25.01:41 4,379
374
normal
윤진 25.04.25.04:28 4,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