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피피티 깔끔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피피티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연어마스터 작성 글
조회 수 4192 1 0 복사

피피티 만들기 너무 어렵습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5.04.24. 14:46
PPT 어렵죠 ㅠㅠ 파란펭귄 홈페이지에서 커뮤니티에 레퍼런스들도 공유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만드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17
88
normal
피피티 25.04.24.17:09 4,553
87
image
피곤핑 25.04.24.15:21 6,287
86
normal
allsdudi 25.04.24.10:43 4,332
normal
연어마스터 25.04.23.20:47 4,192
84
normal
연어마스터 25.04.23.20:46 4,160
83
normal
비형 25.04.23.13:47 4,293
82
normal
이레_! 25.04.23.11:17 4,663
81
normal
구고운 25.04.22.16:18 5,713
80
image
김민지4079 25.04.22.14:52 4,855
79
image
장지영0603 25.04.21.17:09 8,557
78
normal
냐냐v 25.04.21.17:03 4,614
77
normal
QWERTY 25.04.21.15:37 4,588
76
normal
오늘치킨어때 25.04.21.14:32 5,736
75
normal
퐈이어족 25.04.20.19:08 4,503
74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5 4,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