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윤승민3556 작성 글
조회 수 4772 3 0 복사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인스타 팔로우하면서 ppt 디자인에 대한 많은 배움을 얻었고, 덕분에 피피티 실력도 많이 늘 수 있었습니다 항상 좋은 콘텐츠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대학교 졸업 프로젝트 ppt를 만드는 중인데, 생각보다 ppt 제작에 어려움이 많아 도움이 필요해 이렇게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첨부한 파일에서처럼 ppt에 공정도를 포함해야하다보니 공정도에 맞춰서 좀 더 멋진 느낌으로 만들고 싶은데 가독성을 챙기면서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 너무 어렵게 느껴지네요..ㅠ 며칠을 이 페이지에 고민해봤는데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오지 않아 고민입니당... 혹시 괜찮으시다면, 제가 좀 더 효과적으로 피피티를 다듬을 수 있는 방향에 대해 조언을 주실 수 있을까요? 바쁘시겠지만 도움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Isolation & Purification.pptx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5.04.16. 09:17

안녕하세요 미스터 피피티입니다!
이미 너무 훌륭한 디자인인데요 😁 크게 수정해야할 필요성을 느낀 부분이 없어서 디테일만 조금씩 수정해보면 어떨까요?
1) 우선 공정도가 각져 있기 때문에 둥근 모서리 사각형은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전부 각 진 사각형으로 바꿔봐요.
2) 그라데이션으로 퍼지는 느낌을 준 도형 활용도가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그 끝을 도형에 맞춘다면 더 깔끔할 것 같아요.
3) 밑에 텍스트 박스의 임팩트가 조금 약하네요! 소제목은 박스에 색을 넣어 집중이 되게 바꾼다면 좋을 것 같아요!
4) 가장 밑에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색을 입히니 좋네요! 하지만 폰트 크기도 조금 더 키워서 확실하게 강조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시각적인 참고를 하실 수 있게 제가 조금 수정해서 파일도 업로드 했으니 보시고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Isolation & Purification.pptx

3556 25.04.16. 16:17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바다 25.04.17. 15:04
와;; 잘 만드는 거 아닌가요..? 피드백이 필요 없겠는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7
73
normal
홍윤김 25.04.18.20:15 4,447
72
normal
동그랑땡 25.04.18.17:04 4,242
71
image
Mablerena 25.04.18.15:48 5,068
70
normal
열심히끝까지 25.04.18.14:54 4,624
69
normal
최햄스터 25.04.17.12:26 8,782
file
윤승민3556 25.04.16.01:45 4,772
67
image
manami 25.04.14.19:23 6,043
66
normal
권단우 25.04.10.00:07 4,546
65
normal
김령기 25.04.07.18:06 4,523
64
image
이종현0100 25.03.29.17:58 4,646
63
normal
이경운 25.03.24.19:27 4,571
62
normal
송3733 25.03.21.14:31 4,361
61
normal
문서윤 25.03.20.23:32 4,598
60
image
이효주 25.03.17.15:28 4,480
59
image
김재현4701 25.03.16.11:19 4,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