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회사소개 쓰고있습니다
요페이지만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 ㅠㅠ
두가지 항목인데 눈에 안들어고 촌스러운 느낌이 나요
(피피티 전체적인 포인트컬러는 빨강+회색 입니다)
어떻게해야 눈에 쏙 들어오고 세련되게할수있을까요?
레이아웃을 아예 바꾸고싶습니다 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79 |
| 403 | 문서윤 | 25.03.20.23:32 | 4,603 | |
| 송3733 | 25.03.21.14:31 | 4,372 | ||
| 401 | 이경운 | 25.03.24.19:27 | 4,575 | |
| 400 | 이종현0100 | 25.03.29.17:58 | 4,651 | |
| 399 | 김령기 | 25.04.07.18:06 | 4,538 | |
| 398 | 권단우 | 25.04.10.00:07 | 4,555 | |
| 397 | manami | 25.04.14.19:23 | 6,065 | |
| 396 | 윤승민3556 | 25.04.16.01:45 | 4,781 | |
| 395 | 최햄스터 | 25.04.17.12:26 | 8,819 | |
| 394 | 열심히끝까지 | 25.04.18.14:54 | 4,634 | |
| 393 | Mablerena | 25.04.18.15:48 | 5,073 | |
| 392 | 동그랑땡 | 25.04.18.17:04 | 4,255 | |
| 391 | 홍윤김 | 25.04.18.20:15 | 4,452 | |
| 390 | 칼퇴직딩 | 25.04.20.12:15 | 4,543 | |
| 389 | 퐈이어족 | 25.04.20.19:08 | 4,50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