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감을 좀처럼 찾기가 어렵네요
ㅜㅜ
댓글 1
댓글 쓰기
이레_!
25.11.24. 11:44
저는 처음 공부?같은 걸 할 때 다른 사람들의 작업물을 보며 연습삼아 따라 만들며 어떻게 해야 이런 도형을 만들 수 있나 또는 구성을 따라 만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 X 연습용으로만 이용) 요즘은 미리캔버스나 망고보드 같은 걸 보면서 감을 키우기도 하구요. 여러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구매가 되는걸 보면 대충 눈으로는 보이더라구여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71 | 김진배 | 25.04.28.09:17 | 752 | |
| 70 | 채윤2841 | 25.05.21.15:31 | 571 | |
| 69 | 코코쿠키아빠 | 25.05.21.23:03 | 587 | |
| 68 | 오로지나 | 25.05.23.09:06 | 584 | |
| 67 | 무하하하하 | 25.05.28.16:38 | 560 | |
| 66 | 타마마애유 | 25.05.28.21:19 | 583 | |
| 65 | 이신재5805 | 25.05.29.13:01 | 633 | |
| 64 | 혜원3502 | 25.05.31.17:39 | 523 | |
| 63 | 이도아 | 25.06.02.11:41 | 549 | |
| 62 | 냐냐냥 | 25.06.03.15:15 | 516 | |
| 61 | 설콩이 | 25.06.06.00:38 | 539 | |
| 60 | 송제욱 | 25.06.06.09:19 | 560 | |
| 59 | 삥삥삐리 | 25.06.06.10:07 | 515 | |
| 58 | 크아84 | 25.06.06.10:34 | 463 | |
| 57 | wickwick | 25.06.08.21:43 | 544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