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스크립트
상사가 발표 스크립트를 써달라고 하셔서
PDF를 챗지피티에 넣으니까
핵심 잘 뽑아서 적어주더라고요..
물론 한번 리라이팅 해야하지만 효율성은 최고네요
댓글 0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71 | 뷔르에르 | 26.01.29.21:08 | 295 | |
| 70 | 배수현5300 | 26.01.07.08:56 | 289 | |
| 69 | 이석열0321 | 26.01.06.15:37 | 269 | |
| 68 | 오세관 | 25.12.26.14:57 | 309 | |
| 67 | 하이하이요 | 25.12.07.21:23 | 315 | |
| 66 | 조규백 | 25.11.22.04:13 | 319 | |
| 65 | 김아람 | 25.10.21.23:00 | 463 | |
| 64 | 임원규 | 25.10.15.00:03 | 431 | |
| 심미 | 25.10.14.19:19 | 478 | ||
| 62 | Dee | 25.09.26.11:00 | 433 | |
| 61 | 옐 | 25.09.19.18:02 | 562 | |
| 60 | 박민지0919 | 25.09.15.21:14 | 511 | |
| 59 | 뀨 | 25.09.15.17:03 | 475 | |
| 58 | ㅎㅍ | 25.08.22.02:42 | 527 | |
| 57 | 데에 | 25.08.13.21:41 | 479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