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제안서 만들어야하는데.....

MHMH 작성 글
조회 수 496 0 0 복사

초안을 작성하고 초안대로 슬라이드를 만들다보면  왜 자꾸 처음 기획한 방향으로 가지 않고 달라지는건가... 나만 이런가...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화이팅 다음글

댓글 0

댓글 쓰기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1
normal
김진배 25.04.28.09:17 753
70
normal
채윤2841 25.05.21.15:31 572
69
normal
코코쿠키아빠 25.05.21.23:03 589
68
normal
오로지나 25.05.23.09:06 584
67
normal
무하하하하 25.05.28.16:38 562
66
normal
타마마애유 25.05.28.21:19 583
65
normal
이신재5805 25.05.29.13:01 634
64
normal
혜원3502 25.05.31.17:39 524
63
normal
이도아 25.06.02.11:41 550
62
normal
냐냐냥 25.06.03.15:15 517
61
normal
설콩이 25.06.06.00:38 540
60
normal
송제욱 25.06.06.09:19 562
59
normal
삥삥삐리 25.06.06.10:07 517
58
normal
크아84 25.06.06.10:34 463
57
normal
wickwick 25.06.08.21:43 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