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PPT는 똥이었다....
이번에 발표를 준비하는데 교수님께서 "내용도 중요하지만 발표 자료에도 힘을 써야 한다"는 말씀을 하셔서,
처음으로 마음 먹고 PPT를 만들어봤는데…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정말 똥 같더라고요. (진심)
그러다 우연히 릴스나 쇼츠에 올라오는 PPT 영상들을 보며 깨달았습니다.
아... ppt는 저렇게 만들어야 하는구나....
디자인, 전환, 타이포 하나까지 신경 쓴 PPT들을 보며 도전 의식을 느끼게 되네요.
마음처럼 될지는 모르겠지만... 열공해보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71 | 뷔르에르 | 26.01.29.21:08 | 302 | |
| 70 | 배수현5300 | 26.01.07.08:56 | 291 | |
| 69 | 이석열0321 | 26.01.06.15:37 | 271 | |
| 68 | 오세관 | 25.12.26.14:57 | 311 | |
| 67 | 하이하이요 | 25.12.07.21:23 | 321 | |
| 66 | 조규백 | 25.11.22.04:13 | 325 | |
| 65 | 김아람 | 25.10.21.23:00 | 465 | |
| 64 | 임원규 | 25.10.15.00:03 | 432 | |
| 63 | 심미 | 25.10.14.19:19 | 482 | |
| 62 | Dee | 25.09.26.11:00 | 434 | |
| 61 | 옐 | 25.09.19.18:02 | 565 | |
| 60 | 박민지0919 | 25.09.15.21:14 | 512 | |
| 59 | 뀨 | 25.09.15.17:03 | 477 | |
| 58 | ㅎㅍ | 25.08.22.02:42 | 531 | |
| 57 | 데에 | 25.08.13.21:41 | 481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