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내 PPT는 똥이었다....

송제욱 송제욱 작성 글
조회 수 562 3 0 복사

이번에 발표를 준비하는데 교수님께서 "내용도 중요하지만 발표 자료에도 힘을 써야 한다"는 말씀을 하셔서,

처음으로 마음 먹고 PPT를 만들어봤는데…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정말 똥 같더라고요. (진심)

그러다 우연히 릴스나 쇼츠에 올라오는 PPT 영상들을 보며 깨달았습니다.
 

아... ppt는 저렇게 만들어야 하는구나....

 

디자인, 전환, 타이포 하나까지 신경 쓴 PPT들을 보며 도전 의식을 느끼게 되네요.

마음처럼 될지는 모르겠지만... 열공해보겠습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3

댓글 쓰기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1
normal
김진배 25.04.28.09:17 756
70
normal
채윤2841 25.05.21.15:31 576
69
normal
코코쿠키아빠 25.05.21.23:03 593
68
normal
오로지나 25.05.23.09:06 584
67
normal
무하하하하 25.05.28.16:38 563
66
normal
타마마애유 25.05.28.21:19 584
65
normal
이신재5805 25.05.29.13:01 634
64
normal
혜원3502 25.05.31.17:39 527
63
normal
이도아 25.06.02.11:41 553
62
normal
냐냐냥 25.06.03.15:15 519
61
normal
설콩이 25.06.06.00:38 542
normal
송제욱 25.06.06.09:19 562
59
normal
삥삥삐리 25.06.06.10:07 519
58
normal
크아84 25.06.06.10:34 464
57
normal
wickwick 25.06.08.21:43 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