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PPT는 똥이었다....
이번에 발표를 준비하는데 교수님께서 "내용도 중요하지만 발표 자료에도 힘을 써야 한다"는 말씀을 하셔서,
처음으로 마음 먹고 PPT를 만들어봤는데…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정말 똥 같더라고요. (진심)
그러다 우연히 릴스나 쇼츠에 올라오는 PPT 영상들을 보며 깨달았습니다.
아... ppt는 저렇게 만들어야 하는구나....
디자인, 전환, 타이포 하나까지 신경 쓴 PPT들을 보며 도전 의식을 느끼게 되네요.
마음처럼 될지는 모르겠지만... 열공해보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71 | 김진배 | 25.04.28.09:17 | 756 | |
| 70 | 채윤2841 | 25.05.21.15:31 | 576 | |
| 69 | 코코쿠키아빠 | 25.05.21.23:03 | 593 | |
| 68 | 오로지나 | 25.05.23.09:06 | 584 | |
| 67 | 무하하하하 | 25.05.28.16:38 | 563 | |
| 66 | 타마마애유 | 25.05.28.21:19 | 584 | |
| 65 | 이신재5805 | 25.05.29.13:01 | 634 | |
| 64 | 혜원3502 | 25.05.31.17:39 | 527 | |
| 63 | 이도아 | 25.06.02.11:41 | 553 | |
| 62 | 냐냐냥 | 25.06.03.15:15 | 519 | |
| 61 | 설콩이 | 25.06.06.00:38 | 542 | |
| 송제욱 | 25.06.06.09:19 | 562 | ||
| 59 | 삥삥삐리 | 25.06.06.10:07 | 519 | |
| 58 | 크아84 | 25.06.06.10:34 | 464 | |
| 57 | wickwick | 25.06.08.21:43 | 54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