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실수ㅠㅠ
제가 실수로 PPT 파일을 구매후 파일들을 핸드폰에 다운로드 했습니다ㅠㅠ
혹시 노트북에 재다운로드 하려고 했는데 이미 장바구니에서는 '다운로드 완료'라고 뜨네요ㅠㅠ
이런 경우에는 어쩌면 좋을까요ㅠㅠ
댓글 1
댓글 쓰기
파란펭귄
24.11.11. 16:35
구매한 상품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는데 해당 버튼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상품의 다운로드 기한은 없으니 언제든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홈페이지 이용 및 구매》관련 문의만 부탁드려요😊 | 파란펭귄 | 25.01.23.17:15 | 5,372 |
| 274 | 박효원 | 24.11.11.12:15 | 1,691 | |
| 273 | 엑셀살인마 | 24.11.11.14:55 | 1,864 | |
| 이성훈 | 24.11.11.16:00 | 1,728 | ||
| 271 | 김태주 | 24.11.13.10:19 | 1,602 | |
| 270 | 김준현 | 24.11.13.17:32 | 1,895 | |
| 269 | 노정숙 | 24.11.14.10:40 | 2,601 | |
| 268 | 까꿍 | 24.11.14.11:44 | 1,531 | |
| 267 | 전근출 | 24.11.14.21:55 | 2,386 | |
| 266 | 익명_2143 | 24.11.15.14:46 | 1,487 | |
| 265 | 김바다 | 24.11.17.23:35 | 1,514 | |
| 264 | 나지현 | 24.11.21.14:20 | 1,115 | |
| 263 | 박재영1623 | 24.11.26.13:22 | 1,122 | |
| 262 | 쀼 | 24.11.27.13:37 | 917 | |
| 261 | 정준 | 24.12.04.16:41 | 1,042 | |
| 260 | 김류리 | 24.12.10.09:32 | 936 | |
| 259 | 정지원 | 24.12.12.19:52 | 1,050 | |
| 258 | 하 | 24.12.16.22:20 | 1,044 | |
| 257 | 진포티지 | 24.12.18.10:35 | 1,213 | |
| 256 | 이민희 | 24.12.22.11:06 | 1,344 | |
| 255 | 행복부자 | 24.12.31.12:18 | 1,105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