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믹스커피 타먹는데 이름 쓰고 먹으라네요...ㅋ

같이 일했던 동료가 퇴사하고 새로운 회사에 이직을 했는데 인수인계 내용중에 회사에 있는 있는 믹스커피는 하루에 1개 먹을수 있고 그것마저도 이름 쓰고 먹으라고....ㅋ 직장괴담인줄 알았는데 진짜 그렇게 하는곳이 있다는것에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ㄷㄷ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돌아가기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