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피피티 만들기 상상력 부족...

공대생이고, 설계회사인데 주로 발주처 상대로 결과보고 식 숫자위주로 피피티만 만들어봤는데 뭐랄까,,,그 보고서 타입이 아니고 말그대로 프리젠테이션 형식으로 페이지당 간략히 내용만 넣고 하는 식으로 하는게 생각보다 어렵네요...회의가면 뭐 이렇게 만들었냐고 욕만먹고 ㅎㅎ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돌아가기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