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번주는 더 피곤한거같을까요...
매일매일 피곤하긴 하지만ㅋㅋ 아직 화요일이란게 믿기지않을만큼 너무 피곤하네요...
팀장님이 너무 바빠서.. 컨펌들이 다 늦어지니 업무가 진행이 안되고 있어서 더 그런걸까요 ㅠㅠ 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 파란펭귄 | 25.04.23.16:25 | 12,010 |
| 935 | 안미란 | 26.03.11.09:48 | 281 | |
| 934 | cosmicexplorer | 26.03.09.09:51 | 428 | |
| 933 | 정재훈5104 | 26.03.09.09:38 | 268 | |
| 932 | 김민주2819 | 26.03.09.00:00 | 299 | |
| 931 | 백윤호4938 | 26.03.07.20:52 | 249 | |
| 930 | 우기훈 | 26.03.07.10:06 | 333 | |
| 929 | 다복0625 | 26.03.06.23:10 | 415 | |
| 928 | CY777 | 26.03.06.17:35 | 349 | |
| 927 | 알쏭달쏭 | 26.03.06.15:15 | 218 | |
| 926 | 시원1446 | 26.03.06.13:17 | 241 | |
| 925 | PPT_S | 26.03.05.18:29 | 307 | |
| 924 | 이지은1124 | 26.03.05.11:22 | 289 | |
| 923 | 최태일 | 26.03.04.16:31 | 310 | |
| 922 | cosmicexplorer | 26.03.03.14:00 | 383 | |
| 921 | ^••^ | 26.02.27.09:43 | 31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