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만들기전에 기획이 젤 어려워요ㅠㅠ

김현주2803 김현주2803 작성 글
조회 수 405 1 0 복사

디자인은 어찌저찌 레퍼런스 찾아서 조합해서 만드는데..

보고서나 지침서 같이 페이지만 100장이 넘는 한글파일을

요약해서 도식화 하는게 젤 머리아프네요ㅠㅠㅠㅠ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1

댓글 쓰기
김승진1446 26.01.17. 11:19
그쵸... 내용이 뒷받침 되어야 하니까 그게 젤 어렵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2,009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7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9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1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3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62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8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78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6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7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63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7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6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