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생일 한참 지난 다음에 축하해줘도 괜찮나요?

cosmicexplorer cosmicexplorer 작성 글
조회 수 670 3 0 복사

친하게 지냈던 전직장 동료가 있는데 

같이 회사 다닐 때 너무 잘해줘서 퇴사하고 연락도 자주하고

생일은 꼭 챙겨줘야지 했는데 현생 살다가 그 동료 생일이 한 달이나 지났어요ㅠㅠ

이제라도 챙겨주는거 괜찮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최햄스터 25.12.08. 13:47
저는 한참 지난 뒤에 축하해줘도 고맙던데ㅋㅋ
한서 25.12.08. 14:46
늦어서 미안하다고 생일축하한다고 솔직히 말하고 챙겨주면 괜찮을거 같아요^^
김동규3622 25.12.09. 09:43
안챙겨주는 사람이 많아서 늦게라도 챙겨주면 고맙다고 하실거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33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71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23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7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7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8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1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3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8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7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9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4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1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10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8
921
normal
^••^ 26.02.27.09:43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