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한참 지난 다음에 축하해줘도 괜찮나요?
cosmicexplorer
작성 글
친하게 지냈던 전직장 동료가 있는데
같이 회사 다닐 때 너무 잘해줘서 퇴사하고 연락도 자주하고
생일은 꼭 챙겨줘야지 했는데 현생 살다가 그 동료 생일이 한 달이나 지났어요ㅠㅠ
이제라도 챙겨주는거 괜찮을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 파란펭귄 | 25.04.23.16:25 | 12,026 |
| 935 | 주3일기원 | 25.04.17.14:51 | 1,407 | |
| 934 | 흠냐링 | 25.04.17.16:13 | 1,429 | |
| 933 | 개냥이 | 25.04.18.14:15 | 1,221 | |
| 932 | 인생은타이밍 | 25.04.18.15:34 | 1,583 | |
| 931 | 칼퇴직딩 | 25.04.20.12:13 | 1,308 | |
| 930 | 내가낸데 | 25.04.20.19:06 | 1,161 | |
| 929 | 퇴사마렵 | 25.04.21.09:48 | 1,262 | |
| 928 | 브레드 | 25.04.21.11:57 | 1,239 | |
| 927 | 제육쳐돌이 | 25.04.21.15:13 | 1,980 | |
| 926 | joan | 25.04.21.22:53 | 1,426 | |
| 925 | 박재영1818 | 25.04.22.12:04 | 1,427 | |
| 924 | 흠냐링 | 25.04.22.16:08 | 1,163 | |
| 923 | 초코별 | 25.04.22.16:31 | 1,237 | |
| 922 | kshcom22 | 25.04.22.16:59 | 1,246 | |
| 921 | 곰인형1938 | 25.04.22.22:16 | 1,235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