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생일 한참 지난 다음에 축하해줘도 괜찮나요?

cosmicexplorer cosmicexplorer 작성 글
조회 수 672 3 0 복사

친하게 지냈던 전직장 동료가 있는데 

같이 회사 다닐 때 너무 잘해줘서 퇴사하고 연락도 자주하고

생일은 꼭 챙겨줘야지 했는데 현생 살다가 그 동료 생일이 한 달이나 지났어요ㅠㅠ

이제라도 챙겨주는거 괜찮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최햄스터 25.12.08. 13:47
저는 한참 지난 뒤에 축하해줘도 고맙던데ㅋㅋ
한서 25.12.08. 14:46
늦어서 미안하다고 생일축하한다고 솔직히 말하고 챙겨주면 괜찮을거 같아요^^
김동규3622 25.12.09. 09:43
안챙겨주는 사람이 많아서 늦게라도 챙겨주면 고맙다고 하실거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2,026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7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9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1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3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62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9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80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6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7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63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7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6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