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빨리 과제 끝났으면 좋겠네요

황현석1700 작성 글
조회 수 434 6 0 복사

과제 끝나면 메로나 쌍수로 들고 인방 보면서 양손으로 번갈아가면서 먹을려고 합니다。ㅎㅎ

여러분도 좋은 휴식시간을 보내세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6

댓글 쓰기
profile image
PYK 25.11.22. 14:54
화이팅 하세영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35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7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8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1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2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57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3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74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4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3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57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5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5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