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여러분 감자 뭐 찍어 드시나요?

황정음 황정음 작성 글
조회 수 740 2 0 복사

저는 주로 초고추장 찍어먹는걸 즐겼는데 다른 사람들한테 얘기하니까 이상한 사람 보듯 하더라구요 ㅠㅠㅠ 

여러분들 중에 초고추장 찍어드시는 분 없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profile image
cosmicexplorer 25.11.10. 09:53
감자는 소금인데 초고추장도 나쁘지 않아보여요ㅋㅋ 감튀에 케챱 찍어먹는 느낌일까?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2,026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8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9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1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3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62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9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80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7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7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64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7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6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