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프로그램 뭐쓰세요?

하이프 작성 글
조회 수 687 3 0 복사

여러분들 ppt 만들때 어떤 프로그램 쓰세요?

파워포인트 아니면 켄바?

미라캔버스?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cosmicexplorer 25.09.15. 10:43
저는 파워포인트 쓰는데 다른 팀에서는 피그마로 만들어서 pdf로 저장하더라구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ㅋ
오명건 25.09.17. 13:38
요즘 피그마가 좋아보이더라고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33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4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6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0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2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56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1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74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4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2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57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5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5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