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지금 아이폰 15프로 쓰는데 17 건너뛰고 18 기다릴까요?

김동욱123 작성 글
조회 수 771 4 0 복사

16 건너뛰고 17 기다리고 있었는데

17 모델링 나온거 보고 설마 아니겠지...

그러다가 출시된거 보고 갈등이 오네요...

배터리도 구려져서 바꾸기는 해야할거 같은데

좀 더 버티고 18을 기다려야할지;;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최햄스터 25.09.14. 19:53
판매량이 말해주죠ㅋ 사전주문량이 전작에 3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33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4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6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0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2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57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1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74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4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3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57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5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5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