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디자인,,,
피피티도 그렇고 약간 미술쪽엔 재능이 없는거 같은데 피피티를 만들려고 하니 고역이네요ㅜㅜ
테마색부터 폰트며 사진과 내용 배치까지 너무 어려워서 템플릿을 참고하여 만들려고 해도 마음에 차는게 없네요
너무 까다로운거 아닌가 싶다가도 그래도 잘 하고 싶은 욕심은 있어서 머리가 아프네요~ㅜ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 파란펭귄 | 25.04.23.16:25 | 11,936 |
| 935 | 안미란 | 26.03.11.09:48 | 277 | |
| 934 | cosmicexplorer | 26.03.09.09:51 | 425 | |
| 933 | 정재훈5104 | 26.03.09.09:38 | 267 | |
| 932 | 김민주2819 | 26.03.09.00:00 | 297 | |
| 931 | 백윤호4938 | 26.03.07.20:52 | 248 | |
| 930 | 우기훈 | 26.03.07.10:06 | 333 | |
| 929 | 다복0625 | 26.03.06.23:10 | 414 | |
| 928 | CY777 | 26.03.06.17:35 | 349 | |
| 927 | 알쏭달쏭 | 26.03.06.15:15 | 217 | |
| 926 | 시원1446 | 26.03.06.13:17 | 239 | |
| 925 | PPT_S | 26.03.05.18:29 | 305 | |
| 924 | 이지은1124 | 26.03.05.11:22 | 286 | |
| 923 | 최태일 | 26.03.04.16:31 | 310 | |
| 922 | cosmicexplorer | 26.03.03.14:00 | 383 | |
| 921 | ^••^ | 26.02.27.09:43 | 316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