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추천해주세요ㅜㅜ
눈누에서 웬만한 고딕체는 다 찾아보긴 했는데 영어단어 같은 경우 생각보다 두껍게 나오는 경우가 없더라구요ㅜㅜ
기본 제공되는 IMPECT라는 글씨체처럼 두꺼웠으면 좋겠는데 너무 세로로 길쭉한건 싫어서,,,
혹시 그런 글씨체 아시는 분이나 눈누 외에 다른 폰트 다운 사이트를 알고 계시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ㅜ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 파란펭귄 | 25.04.23.16:25 | 11,935 |
| 935 | 안미란 | 26.03.11.09:48 | 277 | |
| 934 | cosmicexplorer | 26.03.09.09:51 | 424 | |
| 933 | 정재훈5104 | 26.03.09.09:38 | 267 | |
| 932 | 김민주2819 | 26.03.09.00:00 | 297 | |
| 931 | 백윤호4938 | 26.03.07.20:52 | 248 | |
| 930 | 우기훈 | 26.03.07.10:06 | 333 | |
| 929 | 다복0625 | 26.03.06.23:10 | 414 | |
| 928 | CY777 | 26.03.06.17:35 | 349 | |
| 927 | 알쏭달쏭 | 26.03.06.15:15 | 217 | |
| 926 | 시원1446 | 26.03.06.13:17 | 239 | |
| 925 | PPT_S | 26.03.05.18:29 | 304 | |
| 924 | 이지은1124 | 26.03.05.11:22 | 286 | |
| 923 | 최태일 | 26.03.04.16:31 | 310 | |
| 922 | cosmicexplorer | 26.03.03.14:00 | 383 | |
| 921 | ^••^ | 26.02.27.09:43 | 315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