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폰트 추천해주세요ㅜㅜ

김예림3454 작성 글
조회 수 1588 2 0 복사

눈누에서 웬만한 고딕체는 다 찾아보긴 했는데 영어단어 같은 경우 생각보다 두껍게 나오는 경우가 없더라구요ㅜㅜ

기본 제공되는 IMPECT라는 글씨체처럼 두꺼웠으면 좋겠는데 너무 세로로 길쭉한건 싫어서,,,

혹시 그런 글씨체 아시는 분이나 눈누 외에 다른 폰트 다운 사이트를 알고 계시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ㅜㅜ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hdk0068 25.07.11. 13:33
프리젠테이션, 페이퍼로지 추천드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36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7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8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1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2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57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3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74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4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4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57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5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5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