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아 기간제 레벨이에요?

빵칠이 작성 글
조회 수 928 2 0 복사

열심히 활동하면서 피피티 실력을 키워나가고 싶네요...

레벨이 2로 유지되는 그날까지...!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profile image
QWERTY 25.07.09. 12:43
레벨 계속 유지되면 좋겠네요 ㅠ
1817 25.07.09. 13:11
기간이 얼마나되나요ㅠ 조건이 되면 자동승급 개념인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2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399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18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16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79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5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54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53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28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66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18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16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56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2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3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