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맥북 피피티 하는방법!

김채윤5852 작성 글
조회 수 1668 2 0 복사

안녕하세요 모동숲 피피티를 하고싶은데 맥북에 피피티 까는 방법이 있나요? 돈을 내야하나용?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마지막 글입니다. 다음글

김채윤5852

댓글 2

댓글 쓰기
재미나영 25.07.04. 17:12
맥북에 파워포인트 있으면 모동 피피티 다운 받아서 사용할 수 있지 않나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태그 : 모동숲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30
normal
김채윤5852 25.07.03.18:00 1,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