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미캔이냐 피피티냐

쑤쨩 작성 글
조회 수 1451 4 0 복사

요새 대부분 미캔으로 과제를 많이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팀플할 때 공유기능 때문도 있고, 템플릿이랑 요소들 접근성이 높아서 그런 것 같아요.

저도 꽤 오래 미캔을 써서 과제를 했는데 보면 볼 수록 겹치는 템플릿도 많고 뭔가 덜 프로같은(?) 느낌이 들어서 이번에는 정석으로 파워포인트를 이용해서 제작해보려구요!

여러분은 꾸준히 피피티로 작업하고 계신가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당근맨 25.06.04. 00:19
저는 직장인이지만 피피티로 씁니다! 미캔은 뭔가...어딘가 어설픈 그런느낌
뽀야미 25.06.04. 12:27
저는 아직 미캔 사용중입니다 근데 말씀하시는 말이 무슨 느낌인지 알 거 같아요,,
정후영 25.06.04. 16:51
대학생들은 아무래도 미캔을 많이 사용해서 발표 과제 때 같은 템플릿이 3번 나오더라고요ㅋㅋㅋㅋ 근데 디자인은 별다른 감점요소가 없어서 엄청 중요한 과제가 아니면 미캔 쓰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근데 직장인은 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2,026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81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28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8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9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9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3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7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9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8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41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7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9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10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83
921
normal
^••^ 26.02.27.09:43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