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미캔이냐 피피티냐

쑤쨩 작성 글
조회 수 1456 4 0 복사

요새 대부분 미캔으로 과제를 많이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팀플할 때 공유기능 때문도 있고, 템플릿이랑 요소들 접근성이 높아서 그런 것 같아요.

저도 꽤 오래 미캔을 써서 과제를 했는데 보면 볼 수록 겹치는 템플릿도 많고 뭔가 덜 프로같은(?) 느낌이 들어서 이번에는 정석으로 파워포인트를 이용해서 제작해보려구요!

여러분은 꾸준히 피피티로 작업하고 계신가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당근맨 25.06.04. 00:19
저는 직장인이지만 피피티로 씁니다! 미캔은 뭔가...어딘가 어설픈 그런느낌
뽀야미 25.06.04. 12:27
저는 아직 미캔 사용중입니다 근데 말씀하시는 말이 무슨 느낌인지 알 거 같아요,,
정후영 25.06.04. 16:51
대학생들은 아무래도 미캔을 많이 사용해서 발표 과제 때 같은 템플릿이 3번 나오더라고요ㅋㅋㅋㅋ 근데 디자인은 별다른 감점요소가 없어서 엄청 중요한 과제가 아니면 미캔 쓰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근데 직장인은 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2,170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12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36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3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7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14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63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44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84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31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7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64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7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6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