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CHAT GPT로 PPT 작업 많이들 하시나요?

1q2w3e 작성 글
조회 수 1584 6 0 복사

안녕하세요!

요즘 CHAT GPT 통해서 PPT만들때 제가 1차로 쓴 카피를 조금 더 명확하게 혹은 간결하게 수준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보니 프롬프트만 잘 넣으면 다채롭게 활용들 하시더라구요

 

혹시 여기 계신분들도 GPT 많이 사용하시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6

댓글 쓰기
만두안경 25.05.13. 13:57
전 안 써요 제가 만드는 게 더 빠르고 간결해서 ㅎㅎ
수진박 25.05.13. 16:02
저는 내용 요약할 때 사용하고 디자인 만들 때는 사용 안 해요
uquartz 25.05.13. 19:31
디자인을 만들면 한번씩 그림이 깨져서 가끔 요약할때만 해요
이수민2721 25.05.13. 22:41
저는 PPT 만들 때 ai는 잘 안 써요 중요한 내용은 막 유출되고 그럴수도 있다고 하고 GPT 만드신 분께서도 GPT는 프로그램일뿐이라고 신뢰하면 안된다고 말씀하셨고 거짓 논문을 말해주는 경우도 있어서 저는 그냥 다 찾아보고 만드는게 마음이 편하더라구용
77 25.05.14. 14:48
저는 분량 분배만 gpt쓰고 만들 땐 열심히 만듭니다ㅠ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35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77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2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7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7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8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3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4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9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7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9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4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6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10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83
921
normal
^••^ 26.02.27.09:43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