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찌그러져도 동그라미입니다 _ 김창완

몽실이인가 작성 글
조회 수 595 4 0 복사

일해라 절해라,,, 너무 타이트한 일상에서 잠시 쉬어가고 싶을때 읽어보심 좋을 것 같아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인싸이트 관련 서적 요청드립니다.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25.08.10. 15:57
제목이 귀엽네여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33 4,939
237
normal
김지수5902 26.03.04.22:07 371
236
normal
무무초로오 26.03.01.13:09 336
235
normal
^••^ 26.02.27.09:45 372
234
normal
기메뚜뚜 26.02.24.10:22 385
233
normal
QNAP 26.02.23.13:13 379
232
normal
박상민 26.02.03.08:45 433
231
normal
cosmicexplorer 26.02.02.10:02 413
230
normal
최햄스터 26.01.29.15:09 436
229
normal
박다미 26.01.24.22:06 427
228
normal
최성욱4246 26.01.23.13:46 419
227
normal
띠로리링 26.01.21.15:22 443
226
image
김도롱이 26.01.20.15:17 414
225
normal
정명주 26.01.07.10:05 430
224
normal
백두폭주족 26.01.05.12:03 428
223
normal
cosmicexplorer 26.01.05.11:22 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