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개인적으로 재밌게 읽었던 책

도원 작성 글
조회 수 816 1 0 복사

제노사이드 보다가 좀 어렵고 물려서 킵해두다가

동생이 또 책 받아왔대서 빌려서 읽었는데 꽤 재밌었어요

제목은 드라이 입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도원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33 4,840
237
image
제육쳐돌이 25.04.17.14:48 908
236
normal
새댁99 25.04.22.14:43 865
235
normal
요새의두루미 25.04.23.15:30 765
234
image
냥냥펀치 25.04.24.14:51 887
233
image
동그랑땡 25.04.25.14:09 917
232
normal
몽실 25.04.26.22:35 810
normal
도원 25.04.26.23:44 816
230
normal
서빈 25.04.27.10:04 838
229
normal
희진4143 25.04.27.18:52 840
228
normal
지윤2743 25.04.28.21:32 830
227
normal
감사합니다잘쓰겠습니다 25.04.28.22:04 785
226
image
atmo_yun 25.04.30.20:07 1,889
225
normal
atmo_yun 25.04.30.20:09 842
224
normal
미니 25.05.01.00:05 757
223
normal
GEO 25.05.01.10:46 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