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재밌게 읽었던 책
제노사이드 보다가 좀 어렵고 물려서 킵해두다가
동생이 또 책 받아왔대서 빌려서 읽었는데 꽤 재밌었어요
제목은 드라이 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 파란펭귄 | 25.04.23.16:33 | 4,840 |
| 237 | 제육쳐돌이 | 25.04.17.14:48 | 908 | |
| 236 | 새댁99 | 25.04.22.14:43 | 865 | |
| 235 | 요새의두루미 | 25.04.23.15:30 | 765 | |
| 234 | 냥냥펀치 | 25.04.24.14:51 | 887 | |
| 233 | 동그랑땡 | 25.04.25.14:09 | 917 | |
| 232 | 몽실 | 25.04.26.22:35 | 810 | |
| 도원 | 25.04.26.23:44 | 816 | ||
| 230 | 서빈 | 25.04.27.10:04 | 838 | |
| 229 | 희진4143 | 25.04.27.18:52 | 840 | |
| 228 | 지윤2743 | 25.04.28.21:32 | 830 | |
| 227 | 감사합니다잘쓰겠습니다 | 25.04.28.22:04 | 785 | |
| 226 | atmo_yun | 25.04.30.20:07 | 1,889 | |
| 225 | atmo_yun | 25.04.30.20:09 | 842 | |
| 224 | 미니 | 25.05.01.00:05 | 757 | |
| 223 | GEO | 25.05.01.10:46 | 762 |





작성 댓글